강릉 초당 카페 툇마루 커피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강릉 초당 카페 툇마루 커피

by 써너리 2020. 3. 27.

강릉 초당 카페 툇마루 커피 맛집 유명한 카페

 

툇마루커피

 

매일 11 : 00 ~ 21 : 00

마지막 주문 20 : 00

화요일 휴무


정말 먹기 힘든 툇마루 커피

벌써 방송 탄지도 몇 년이 지났는데

여전히 대기 시간 길어요..ㅜㅜ

 

툇마루커피

 

저희는 18시 28분에 주문하고

20시에 받으러 오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문 먼저 하고 장 보러 갔다가

8시에 가서 받았어요.

거의 마지막 손님이더라고요.

 

 

툇마루커피

친구가 이렇게 까지 해서 먹어야겠냐고 하길래

저번에 한 번 먹어 본 적이 있었는데

진짜 맛있었다고 제가 적극 추천을 해서..

오늘 한 번 더 도전했어요.

벌써 그게 1년 전인데...

여전히 주문 밀려 있고 먹기 힘들더라고요.

처음 갔던 툇마루 커피 리뷰!

 

강릉카페 초당 툇마루커피 흑임자라떼

강릉 초당 툇마루 커피 다녀왔어요! 강원 강릉시 초당원길 74 매일 11: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요즘 강릉은 카페들이 정말 많아요 인기 카페들도 많지만 가는 곳마다 자리경쟁이 치열하고요 오늘 그중에 강..

sseonery.tistory.com

툇마루커피

맛집들이 그렇듯 조금 지나면

그나마 수월하게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툇마루 커피는 무슨 마약이라도 넣었나.

왜 이렇게 손님들이 줄지 않죠!

 

저는 솔직히 처음 먹었을 때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기다린 게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만족감 1000%였는데

이번에 두 번째 먹었을 때는 맛은 있었지만,

첫 번째 먹었을 때 눈이 번쩍! 떠졌던

그 정도의 만족감은

아니었어요.

툇마루커피

맛이 변한 거 같지는 않은데..

처음 딱 한 목음에서 반해야 하는데..

그 정도가 아니었어요!

 

친구는 처음 먹어 봤는데..

맛은 있는데 네가 말하던 게 이거냐고 돼 묻길래..

음.. 이것보다 더 맛있었는데

라고 했네요 ^^

물론! 맛은 있어요.

다른 카페에서 먹을 수 없는 맛은 맞아요!

근데 제가 처음에 먹은 게 정말 너무 맛있었어서..

그런가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어요.

그래도 1년 만에 다시 먹은 툇마루 커피는

여전히 시그니처 커피 맞더라고요!!

 

퇴마루커피

툇마루 커피 문 앞에

붙여있는 영업 안내!

툇마루커피

툇마루 커피 5500원

 

툇마루커피
툇마루커피

마감 때 가니까..

내부에 사람이 없어서

사진 찍을 수 있는 건 좋았네요 ^^

 

툇마루커피

 

툇마루커피

내부도 이렇게 아기자기 예쁜데..

도통 앉아서 여유를 즐길 수는 없는 카페예요 ^^

 

툇마루커피

 

툇마루커피

 

저는 예전에 초당동에 살았던 적이 있었는데..

툇마루가 1분 컷으로 가까운 곳에서 살았는데

이 곳이 이렇게 핫한 곳이 될 줄은 몰랐네요 ^^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툇마루 라테!!

다른 곳에서는 먹기 힘든 맛이니

강릉 오시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

굿럭!!!!

툇마루커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