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한옥분위기 카페 강릉 명주동 칠커피 오월2호점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조용한 한옥분위기 카페 강릉 명주동 칠커피 오월2호점

by 써너리 2020. 3. 5.

조용한 한옥 분위기 카페 강릉 명주동 칠커피 오월 2호점

 

명주동 칠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명주동에 있는 카페들 중

강릉 명주동 칠커피를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는 1주일 정도 지난 것 같아요.

카페 외관에 7 이라고만 쓰여 있어서 카페 이름이 정확히 뭔지 몰랐는데..

명주동에서 유명한 오월커피의 2호점이더라고요.

정확한 상호명은 칠커피

 

 

 

매일 10:00 - 21:00

 

주차는 남대천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돼요.

주택가 골목이라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남대천 창포다리 근처에 주차를 하시고

창포다리를 올라오시면 바로 건너편에

예쁜 한옷이 있는데..

바로 그곳이 명주동 칠커피입니다.

칠커피의 가장 핫한 메뉴는

아인슈페너라고 하네요

 

강릉 명주동 칠커피 메뉴

명주동 칠커피

 

명주동 칠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치즈 파운드, 피넛버터쿠키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살짝 신맛이 나는 원두였습니다.

저는 고소한 원두를 좋아하지만,

엄청 진한 산미는 아녔기에 

그런대로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어요.

치즈 파운드케이크 치즈 진짜 진해요.

파운드 맛집이에요!! 파운드 맛있습니다.

쿠피도 두툼하고 꾸덕꾸덕한 느낌이었어요.

 

 

칠커피는 오월 2호점이기 때문에

오월 1호점과 같은 메뉴예요.

칠커피 본관과 별관 2개로 운영하는데

저희는 본관에서 먹었어요. 

자리 없으면 별관에서 드시기도 하고요.

남자화장실은 별관 건물에 있어 그게 살짝 불편할 것 같아요.

 

명주동 칠커피

 

명주동 칠커피

 

명주동 칠커피

 

명주동 칠커피

 

명주동 칠커피 건물은 2층집인데

2층은 작업실이라고 해요. 

1층만 운영하고 있어요.

2층이 궁금했는데 아쉬웠어요

단 아쉬움점은 친구랑 같은 얘기를 했는데

사운드가 너무 아쉬웠어요.

밖에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서

명주동 칠커피 화분에 빗물이 떨어지는 게 

너무 예뻤거든요.

근데 BGM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노래는 아니고 빠른 탬포의 연주곡이었는데

빨리 먹고 가라는 느낌인가 하고 친구랑 웃었어요.

잔잔한 분위기의 음악은 아니어서

카페랑 살짝 안 맞는 느낌이 들었어요.

 

명주동 칠커피

 

여기가 명주동 칠커피 별관이에요.

이름은 명주서가입니다.

여기는 판매하는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비가 와서 한옥이 더 예쁘게 느껴져요.

 

명주동 칠커피
명주동 칠커피

명주동 칠커피는

예전에 여인숙이었는데 

이곳에 방이 7개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름이 칠커피라고 합니다.

조용하고 아담한 명주동 칠커피

아인슈페너 먹으러 한 번 더 

가야겠어요

분위기 너무 좋으니 꼭 한 번 들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