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포남동 춘천후레쉬닭갈비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포남동 춘천후레쉬닭갈비

by 써너리 2020. 1. 15.

포남동에 있는 닭갈비 맛집 춘천후레쉬닭갈비집에 다녀왔어요!

강원 강릉시 하평길 5

매일 11:00 - 22:00명절 연휴 휴무

033-653-0540

포장가능


포남동닭갈비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3가지 종류의 맛 강도를 선택할 수 있는 닭갈비집이에요.

저희는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 걸 잘 못 먹는 저도.. 살짝 매콤한 정도였고.. 물 많이 안 마셨네요 ^^;;

기본찬으로 나오는 무채절임에 닭갈비를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포남동닭갈비

1인당 나오는 기본찬 무채절임 / 동치미

포남동닭갈비

친구랑 둘이가서 2인분 주문했고요! 볶음밥 볶아먹고 왔어요!

포남동닭갈비
포남동닭갈비

포남동닭갈비

메뉴가 간소해요! 딱 닭갈비만 판매하고요! 냉면 종류도 없어요 ^^

닭갈비 포장판매되고요.

안에 테이블은 신발 벗고 들어가서 앉는 의자있는 테이블이에요! (좌식아님)

사장님 친절하시고! 닭갈비 타지 않게 계속 볶아 주시고요 ^^

닭갈비는 고추장맛이 강해요! 그래서 무채에 싸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는 여기서 항상 순한맛(친구도 매운거 못먹...) 먹다가 오늘 처음 중간맛 먹었다는데.. 중간맛도 많이 안맵고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

여기는 볶음밥에 치즈추가도 없이 완전 기본스타일이에요 !

젊은층보다는 중장년층이 많이 가는듯해요! 물론 저도.....ㅋㅋㅋ

포남동닭갈비

포남동에 들려 맛있는 닭갈비 드시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