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강릉 생활의 달인 바로방 빵집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 강릉 생활의 달인 바로방 빵집

by 써너리 2020. 1. 4.

생활의 달인 맛집 강릉 바로방 빵집

바로방

월요일~토요일 영업

일요일 휴무

매일 10:30 OPEN

재료소진시까지

033-646-4621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강릉맛집 바로방빵집

여기는 저도 중학교다닐 때 가끔 사먹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요즘은 시내에 나갈 일이 딱히 없어서;; 자주 못 갔는데..

이렇게 추운 날도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고요.

다만 줄이 길지 않아요. 바로 주문 - 포장되는 시스템이다 보니 줄이 금방금방 빠졌어요.

실내가 진짜 협소해요!

제 앞에 다섯 분 계셨는데 갑자기 우루루루 다 나가셔서..

바로 제 차례가 되어서 당황했어요 ㅋㅋ 모두 일행이었던...

깜짝놀랐어요 ^^; 


바로방빵집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생도너츠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이날은 없었어요.. 오후 4시쯤인가? 그랬는데..

이 날은 안 만드신 건지... 다 팔린 건지 모르겠어요 ㅜㅜ

사장님 주문받으시고 뒤에 직원분이 계속 빵은 만들고 계셨는데... 

오랜만에 생도너츠 사러 간건데..못사고 찹쌀도너츠와 꽈배기만 사서 나왔어요!

보통은 야채빵을 제일 많이 찾으세요!

옛날 빵집맛이라고 해야하나..그런건데.. 저는 좋아하지 않아서.. 안샀어요.

여기서 제일 유명한 건 야채빵이래요..(사장님피셜)

바로방빵집

이게 야채빵이에요 ^^

바로방
바로방
바로방

꽈배기는 기본적으로 설탕이 뿌려져있었어요!

꽈배기 엄청 두툼하고 커요! 찹쌀도너츠 쫀득쫀득 시장 도너츠 맛이에요 ^^

생도너츠 따뜻할 때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아쉬워요..

생도너츠 한 번 드셔보세요!! 짱 맛나요 ^^

예전에 사먹었던 사진이 있는 줄 알았는데 다 지워지고 없네요 ㅜㅜ

바로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