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소고기 무한리필 택지 소고기야시장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소고기 무한리필 택지 소고기야시장

by 써너리 2020. 1. 11.

소고기 무한리필 강릉 택지에 있는 소고기야시장에 다녀왔어요 !

033-642-0305

강원 강릉시 정원로 44


 

교동택지에 있는 소고기야시장 무한리필 집입니다.

옛날 그램그램이 소고기야시장으로 바뀐 상호명이에요 ^^

소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처음 기본으로 나오는 한판이에요 ^^

육회, 갈빗살, 등심, 우삼겹, 소막창, 마당갈비, 닭 목살, 숯불닭갈비, 양념 갈매기살을 주네요.

소고기야시장

저는 개인적으로 닭 종류는 별로였어요.. 소고기 먹다가 먹으니 맛없더라고요 ^^;;;

저녁 9시쯤에 가서 손님들 거의 식사 다 끝나는 타이밍이라.. 조용하고 먹고 왔어요..

소고기야시장

처음에 나온 한 판을 먹고, 등심과 갈빗살만 추가로 해서 두 번 리필하고 왔어요.

리필은 양 진짜 조금씩 줘요.. 식당 안에는 남길까 봐...라고 하는데 그 부분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계속 리필을 하면 되니까... 요 ^^;;

소고기야시장

고기는 아주 실했어요 ^^

주관적으로는... 등심 맛있었고, 갈빗살 맛있었고.. 소막창도 맛있었습니다 ^^

소고기야시장
소고기야시장

기본찬은 요정도이고요.. 셀프바에서 리필해서 먹으면 돼요 ^^

고추랑 와사비 기본으로 안 나와서 달라고 말했어요 ^^;;

저희는 금요일 저녁 9시쯤? 가서 한 시간 반 정도 있었어요 ^^

처음 들어갈 때는 몇 테이블 있었는데 먹다 보니 저희랑 옆 테이블 딱 두 테이블 있어서.. 조용하게 먹고 왔어요 ^^

소고기야시장

다른 메뉴는 추가하지 않고 저희는 소고기 무한리필 19,900원만 먹고 왔어요! ^^

저희도 둘, 옆 테이블도 둘,

두 테이블 다 술을 안 먹어서... 조용조용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왜 그게 편하고 좋았을까요 ^^;;

소고기야시장

단체로 식사할 수 있을 만큼 테이블 널찍해요 ^^

소고기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