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회산동 미친소 소고기무한리필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회산동 미친소 소고기무한리필

by 써너리 2020. 1. 21.

강릉 회산동에 위치한 소고기 무한리필 미친소에 다녀왔어요!

강원 강릉시 회산로 373

033-646-3779

미친소무한리필

위치는 예전 회산막국수 건물이예요 !

주차장도 넓고 도로변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미친소무한리필

미친소는 생긴 지 이제 한달? 두달 정도 된 집이에요.

친구가 오픈 날에 다녀왔는데 고기 퀄리티가 좋다고 해서.. 오픈빨?인가 했지만..

고기질 너무 좋고요 ! 사장님 친절하고!!

그외 리필코너에 먹을 것도 많고 후식도 있고.. 좋았습니다 !

가게 깨끗하고 알바분들 많이 있어서.. 고기접시 비면 고기 더 드릴까요? 라고 와서 물어 보시고 바로 바로 가져다 주셔서 고기 끊기지 않게 잘 먹고 왔어요 ! ㅋㅋㅋ

미친소무한리필

왼쪽부터 처음 세팅된 고기->2번째 리필->3번째 리필

원하는 부위 말씀하면 그것만 주기도 하는데 저희는 그냥 리필해주세요! 라고 했어요.

특히나 셀프코너에 버섯이 있어서 버섯 많이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햄과 떡도 함께 구워 먹을 수 있어요 ! 

쌈 종류도 많고요 !

후식도 있어요. 떡도 있고요.. 떡볶이, 치킨 등 있어요 !

미친소무한리필

무엇보다 소고기 무한리필집이니까 고기질이 좋아야 하잖아요?

고기 정말 반질반질 너무 예뻐요 !!!

리필 주문할 때 조금씩 주는 것도 없고요 !!

 

저희는 둘이 가서 리필까지 총 3번 먹었고요. 후식 먹을 배도 없이..고기로만 채워서..

고기만 먹고 나왔어요 !

단체석도 있고요. 가게 내부도 넓찍해서 좋아요.

고기냄새 옷에 많이 안 배이고요 ^^

미친소무한리필

옆에 하얀 건 버섯이에요 ^^ 둘 다 버섯킬러들이라.. 버섯 왕창 구워먹었어요!

버섯 종류는 송이버섯뿐이지만요 !

기본으로 한 개 나오는 곳보다는 이렇게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

미친소무한리필

성인 23,900원이에요 ^^

저희는 고기로 뽕 뽑아서 다른 추가 주문은 안 했어요. 음료수 하나 먹고 왔네요 !!

맛 좋고 질 좋은 소고기 먹고 다이어트 하세요 ^^

소고기 너무 맛있어요 !!

미친소무한리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