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속초시장점 만석 닭강정 보통맛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속초맛집]속초시장점 만석 닭강정 보통맛

by 써너리 2019. 11. 13.

너무나 유명한 속초시장점 만석닭강정에 다녀왔습니다 !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매일 09:00 - 20:00

닭강정(보통맛)17,000원

닭강정(화끈맛)18,000원

후라이드  15,000원


 

 

속초만석닭강정

속초시장 주차장 넓고 주차공간 많고 잘해놨더라구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시장으로 들어갔습니다.

만석 닭강정이 목적이었기에 바로 만석 찾아 갔어요.

시장이 크지 않아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점심을 안 먹고 출발해서 점심 겸 저녁 겸...아니 그냥 허기져서...

사서 바로 먹을 계획이었어요.

평일 오후.. 줄 서서 샀어요..

한 10분 정도 기다렸어요.

뉴스 기사에 비위생적이라 영업정지 당했다고는 봤었는데.. 새로 리모델링 하고 나서

반도체 회사마냥 무진장 위생에 신경쓰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2년 전 만석 닭강정을 시내 본점에서 사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보다 양이 줄고.. 양념도 줄었어요..ㅠㅠ

맛도 그때 먹었던 맛과는 조금 달랐어요.. ㅜㅜ

 

저는 매장 바로 옆에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대체적으로 깨끗한 편입니다. 무 비치되어 있었는데.. 셀프로 퍼다먹는 시스템이다 보니 다 먹은 찌꺼기만 있어서 안 먹었어요;;

만석은 음료 판매는 안 해서 바로 뒤에 음료 파는 매장 있어서 물 하나 사서 먹었습니다.

속초시장만석닭강정
속초시장만석닭강정

 

제가 주문한 건 만석닭강정 보통맛이에요.

매운 걸 잘 못먹어서 보통맛 시켰는데 살짝 매콤해요.. 닭강정 안에 있는 고추가 아주 매워요.

 

속초시장만석닭강정

실내 테이블 옆에 포장하시는 지 방진복입으시고 작업하고 계시더라고요.

먹는 곳에서 다 보이게 유리로 되어 있어서..

일하시는 분들은 감시 당하는 기분 들 것 같아요 ^^;;

속초시장만석닭강정

테이블 3개로 협소하지만, 사람들이 보통 포장으로 들고 가셔서 저희 포함 두 테이블있었어요 ^^

조용하게 얘기하면서 배를 채우고 나왔습니다.

요즘은 강릉 안목점에서 만석이 생겨서 속초까지 오지 않아도 먹을 수 있지만,

속초에 들린 김에 필수코스마냥. 한 번 들려 먹었습니다 .^^

위생상태 만족스러워서.. 맛은 조금 변했지만...그런대로 맛있었고...저는 닭가슴살을 좋아하는데 닭가슴살이 조금 더 많아 보여서 좋았습니다. 친구는 닭가슴살 싫어해서 닭다리살 골라먹고 저는 닭가슴살 골라 먹었어요 ^^ 

그럼에도 다 못 먹었어요... 오늘 길에 차에서 봉브레드 빵을 너무 먹어가지고..ㅜㅜ

그럼 ! 즐거운 속초 여행 하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