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강릉생활의 달인 오무라안 연어덮밥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 강릉생활의 달인 오무라안 연어덮밥

by 써너리 2019. 10. 13.

강릉 생활의 달인! 오무라안 맛집에 다녀왔어요 !

 033-651-9969

강원 강릉시 성덕포남로188번길 27

골목 안에 있어서 찾기 살짝 어려울 수 있으나, 베트남 쌀국수집이 보인다면(간판에 화려해서 금방 보여요 ㅋㅋ) 바로 옆입니다 !


강릉 오무라안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강릉 오무라안에 다녀왔습니다.

생활의 달인에는 소바 맛집으로 나왔는데요.

저희는 연어덮밥과 우동(가께소바) 먹고 왔네요 ^^;;

연어덮밥에 소바가 조금 나오긴 합니다. 맛있었어요.

연어덮밥 위에 뚜껑 안 연건 일본식 계란찜 차왕무시입니다.

강릉 오무라안

저녁 시간에 갔는데 세 테이블 손님 있었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부쩍이지 않고 시끄럽지 않아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연어 도톰하고 아주 아주 맛있습니다. 와사비 엄청 세서 듬뿍 넣었다가.. 아주 된통 혼났어요;;ㅋ

밥 양도 적당했어요. 양파가 살짝 적은 감도...

저희는 모자랄까 봐 우동을 추가해서 시켰는데 연어덮밥만 먹어도 충분히 배 불렀어요..

강릉 오무라안
강릉 오무라안

연어덮밥에 같이 나온 소바와 미소된장국입니다.

 

강릉 오무라안

추가로 주문한 가께소바예요. 맛은 쏘쏘했어요.. 신선한 야채 듬뿍 넣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버섯 좋아해서^^;;

 

강릉 오무라안

점심시간 저녁시간 짧으니 브레이크 타임 피해서 가셔야 합니다.

 

 

강릉 오무라안

 

강릉 오무라안

 

저는 다시 한번 더 다녀 올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