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생활의 달인 맛집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생활의 달인 맛집

by 써너리 2019. 11. 13.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생활의 달인 맛집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마늘빵이 유명한

속초 봉브레드에 다녀왔습니다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평일 08:30 - 20:00

토요일 08:30 - 19:00

일요일 08:30 - 18:00

화요일 휴무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은

마감시간이 평일/주말 상이하므로

시간 확인하시고 다녀오세요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하기 조금 어려워요

매장 바로 앞에 주차 공간 3~4대 정도 가능하고

주차요원 계십니다.

관광차도 매장 앞에 관광객 내려 주고

한바퀴 돌고 다시 태우러 오는 시스템이더라고요.

평일 오후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사람 많았어요

매장 안에 사람 열 명 이상 있었지만, 분비지는 않았고요.

빵도 많이 있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은 매장에 진열되지 않고

다른 빵 둘러 보시고 결제시 마늘빵 달라고 하면 돼요.

카운터 뒤에 켜켜이 쌓여 있더라고요.

그리고 요즘은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과 함께

연인빵이 핫한 것 같습니다.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은 집으로 돌아와 먹었는데

너무 달고 짜고 단짠단짠하더라고요.

2조각 먹고 냉장고에 넣어 놨다가 다음 날 다시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냉장된 마늘빵이 더 맛있었어요.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차가워서 단맛이 조금 덜 느껴지더라고요.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도 촉촉하고 저는 만족했습니다.

대기시간도 없고, 속초에 가면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속초봉브레드 마늘빵 5,500원

카운터 뒤에 마늘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속초봉브레드 연인빵 5,500원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말고

다른 빵들도 샀는데 차에서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속초봉브레드마늘빵

검정색 빵은 소시지 오징어 먹물빵인가

저는 개인적으로 겨자소스를 좋아하지 않는데

아주 겨자 번벅이어서

완전한 불호였습니다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과 다른 빵들은 맛있었어요.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촉촉하고 단짠단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시 말하지만 냉장고 넣어두었다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속초 봉브레드는 다양한 빵들 많이 있었습니다.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아직 진열되지 않은 빵들도 많이 있어요.

무리 하지 않고 가도 맛있는 빵들을 살 수 있어요.

기다리지 않는 건 너무 좋더라고요.

갑자기 가게된 속초행이라

한 번 들려 볼까? 하고 갔는데

너무 만족했던 빵집투어였습니다.

속초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속초 봉브레드 마늘빵 꼭 한번 드셔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