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홍콩반점0410PLUS 강릉유천점 고추짬뽕 고추짜장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홍콩반점0410PLUS 강릉유천점 고추짬뽕 고추짜장

by 써너리 2020. 1. 29.

강릉 홍콩반점 고추짬뽕 먹으러 다녀왔어요

 

홍콩반점0410PLUS 강릉유천점

홍콩반점고추짬뽕

 

홍콩반점 강릉점

강원 강릉시 선수촌로 74

033-644-6513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 주문 마감 21:00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강릉 유천지구에 홍콩반점이 생겼어요!

홍콩반점은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처음 갔을 때 그냥 짬뽕시켰는데...음.. 별로였어요.

완전 실망했던 터라 (먹은 짬뽕 중에 제일 맛이 없을 정도로 별로였는데..)

친구가 홍콩반점은 고추짬뽕을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재방문!

 

 

홍콩반점고추짬뽕

 

홍콩반점 그냥짬뽕은 김치인지 양배추인지만 너무 많았고,

매운맛도 없고 그저그랬는데, 역시 고추짬뽕 진짜 칼칼하고 맛있어요.

엄청~ 맵지 않아요. 청양고추가 송송송 썰어있어요 ^^

 

홍콩반점고추짜장

 

짜장면도 고추짜장으로 주문했어요.

청양고추 송송송 썰어있어서 고추랑 같이 먹으면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느끼하지 않아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요 ^^

 

홍콩반점탕수육

 

홍콩반점은 탕수육도 진짜 맛있어요.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입니다. ^^

쫀득쫀득하고요. 소스는 부먹으로 나옵니다.

부먹이잠 바삭하고요.. 탕수육에 비해 소스가 조금 적은 감도 있었어요

 

홍콩반점0410PLUS 강릉유천점

 

둘이 가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소) 시켜 먹었는데..

배 터지게 먹었어요.

양 적지도 않아요. 다 먹으면 정말 배부르고요 ^^;;

 

홍콩반점0410PLUS 강릉유천점

홍콩반점 강릉유천점 내부 깨끗하고, 주방에 불쇼 확확 올라오는 게 보여요 ^^

퇴근시간이 늦어져서 평일 늦은 저녁에 갔더니 저희 옆으로 두 테이블 더 있었어요 ^^

 

 

중국집 치고는 홍콩반점이 늦게까지 영업하기때문에..

늦은 저녁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중국집들은 보통 8시면 마감하죠..ㅜㅜ)

 

홍콩반점0410PLUS 강릉유천점

 

 

요것이 제가 처음가서 먹었던 그냥 짬뽕이에요^^

해물도 많고 맵지도 않아서 어린이들이 먹으면 맛있으려나요??

제 으른~입맛은 아니였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메뉴 시켰었어요.

짜장면, 짬뽕, 탕수육! 

그래도 탕수육이 맛있어서 재방문을 하긴 했네요 ^^

다행히 고추짬뽕과 고추짜장이 맛있어서..

재방문은 너무나 만족했어요

 

홍콩반점0410PLUS 강릉유천점

간판에 불이 안 들어와 있어서 장사 안 하는 줄 알았어요 ^^;;

홍콩반점 주문 마감은 오후 9시입니다.

참고하세요 !

 

홍콩반점0410PLUS 강릉유천점

홍콩반점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적당하고 만족합니다.

고추짬뽕, 고추짜장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

탕수육 필수! 너무 맛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