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강릉유천지구 삼겹살맛집 고반식당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강릉유천지구 삼겹살맛집 고반식당

by 써너리 2019. 12. 29.

강릉유천지구 맛집! 고반식당 강릉유천점

고반식당

033-641-8778

주말 16:00 - 23:00

평일 17:00 - 23:00


강릉고반식당

 

고반식당
강릉고반식당

 

조용하고 깔끔하게 고기 먹기 좋은 고반식당 유천택지점에 다녀왔어요!

고기 다 잘라 주시고 나물도 구워주시고..

고기 익으면 소스 찍어서 개인접시에 올려 주시고..

고반식당

구워준 고사리에 삼겹살 쌈싸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편하게 맛있게 구워진 고기 먹고 왔어요 ^^

강릉고반식당

가운데 있는 참나물 무침 정말 맛있어요!!

고반식당

기본찬에는 마늘/고추 없어서 달라고 했어요!

삼겹살 목살 세트 시켰고..

돈치맛살 추가로 시켜 먹고 왔어요!

마무리는 비빔냉면~

고반식당

고기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바로바로 와서 구워주시고 뒤집에 주시고 해서...

먹느라 정신 팔려서 사진찍는 것도 잊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고반식당

돈치맛살은 살짝 돼지껍데기 식감처럼 쫄깃했어요!

 

고반식당

 

고반식당

기본찬에 나오는 참나물무침이 진짜 맛있어요!

약간 씁씁하면서..자꾸 손이 가요! 고기에 싸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

고반식당

크리스마스날이었는데...늦은 저녁이라 조금 한산했어요 ^^


고기 너무 맛있었고, 서비스 너무 좋았어요 ^^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어요 !

식당 분위기 좋았고, 

고기냄새 옷에 많이 안 배였어요!

너무 만족했던 고반식당이에요 ^^

고반식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