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by 써너리 2019. 12. 28.

강릉 강문바다맛집 강문떡갈비

033-653-6500

매일 11:00 - 21:00브레이크타임 15:00~16:00, 마지막주문 20시

월요일 휴무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강문떡갈비 건물 앞에 주차장 있어요.

한 5대정도 주차가능하더라고요 ^^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강문떡갈비는 순한맛 / 매운맛있는데..

친구는 순한맛 저는 매운맛시켰는데.. 매운 거 잘 못먹는 저한테도 하나도 안 매웠어요..

홍합스튜 같이 시켜 먹을까 했는데 그러면 양 많을거라고 하셔서...그냥 떡갈비만 먹고 왔어요..

떡갈비 양보고 좀 적겠다? 싶었는데.. 너무 배부르더라고요..

 

기본 떡갈비 정식은 불향이 확 느껴졌고..

저는 치즈 떡갈비 시켜서 불향은 안 나더라고요..

치즈 쫙쫙 늘어나고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특히 샐러드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찬도 넉넉히 주셔서 모자라지 않았고...

기본찬은 셀프로 더 떠다 먹으면 되더라고요...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강문떡갈비 정식 9,000원 순한맛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강문떡갈비 치즈떡갈비 11,000원 매운맛

계란후라이 같지만...치즈입니다 ^^;;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떡갈비맛 기대이상이었어요!

안에 내부도 깨끗하고요..

주방 안에서 불쇼 확확확~ 올라오더라고요..그래서 기본 떡갈비는 불향이 느껴졌나봐요..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강문맛집 강문떡갈비

안에 테이블도 10개 정도 있어요 ^^ 넓고 주차장도 있고.. 맛도 있고 괜찮아요 ^^

포장도 되니까요!~ 한번 들려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