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강릉감자탕맛집 맛드린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맛집] 강릉감자탕맛집 맛드린

by 써너리 2019. 12. 2.

강릉 감자탕 맛집 맛드린에 다녀왔어요!

강릉맛드린감자탕

본점 / 교동택지점 두 군데 방문했습니다!!

 

본점 강원 강릉시 죽헌길85번길 6

매일 08:00 - 22:00 ( last order 21:00까지 )

매주 월요일 휴무, 명절전날,당일휴무

브레이크 타임 없어요!! 

본점은 오죽헌 근처에 있습니다. 도보 5분거리.

장점 : 주차장이 넓고 건물이 넓어서 단체 가능 / 어린이 오락실 있음 / 메뉴 더 많음

단체 : 빠른 closed

 

교동택지점 강원 강릉시 솔올로 62

매일 17:00 - 05:00

장점 : 늦게까지 함

단점 : 주차가 힘듦

 


가격

1인분 감자탕(뼈다귀탕) 9,000원

감자탕(소)28,000원

돈까지 9,000원

본점은 낙지볶음 곱창전골도 팔아요.


첫 번째는 본점 pm9:00 방문 했다가 친절한 사장님께서 본점 주문 마감이 되었다고 하셔서 교동점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

감자탕을 먹을 계획이어서 교동점으로 이동했습니다.

교동은 근처에 식당, 술집 등이 많아서 주차 공간이 협소합니다. 

주차를 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감자탕 금방 나왔습니다.

 

 

교동점 뼈다귀탕 9,000원 주문했습니다.

강릉맛드린감자탕

일주일 뒤 본점 방문!

본점 뼈다귀탕 9,000원 주문했습니다.

강릉맛드린감자탕
강릉맛드린감자탕

감자탕 차이점 느껴지시나요? ^^;;

저는 솔직히 주관적으로.. 교동점이 더 맛있었어요. 교동점 고기가 더 컸고요.. 감자탕도 금방 나왔어요.

본점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감자탕 나오는 데 시간 좀 소요됐습니다.

돈까스 같이 주문했는데.. 소진되어서 못 먹었어요 ㅜㅜ

<사진 비교 샷! 왼쪽 교동점 / 오른쪽 본점>

강릉맛드린감자탕


강릉 교동점 내외부 사진입니다.

강릉맛드린감자탕
강릉맛드린감자탕
강릉맛드린감자탕

강릉맛드린감자탕


교동점은 정신없이 밥 먹느라 감자탕만 찍고 왔네요;;;

강릉맛드린감자탕
강릉맛드린감자탕

기본찬은 본점과 교동점 같아요!

아 , 교동점에서 먹었을 때 샐러드 없었어요 ㅜㅜ

맛드린 감자탕 너무 맛있어요! 고기도 푸짐하고.. 사장님 정말 친절하세요!..

강릉에서도 사장님 친절하신 걸로... 사업 번창한 걸로 유명하더라고요 ^^


며칠 전 또 갔다 왔어요!

친구랑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다 브레이크 타임 걸려서 못 먹고..

브레이크 타임 없는 맛드린으로 왔어요!

애매한 시간이라 손님 없더라고요 ^^

강릉맛드린
강릉맛드린

드디어 먹은

돈까스 9,000원 

돈까스 고기 세 덩어리 나와요. 하나는 이미 슥슥 썰어놔서 짤랐어요 ^^

돈까스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