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토스카드 오류
본문 바로가기
생활tips

gs토스카드 오류

by 써너리 2019. 6. 14.

6월 14일 gs편의점 토스 카드 오류 돼서 난리 쳤네요.

9시 조금 넘어 슬렁슬렁 집 앞 gs편의점에 갔다가 과자 5봉 고르고 5400원 결제했더니 결제가 안 되고

제가 사기 전 학생이 카카오카드로 긁었는데도 안 돼서 버벅대다가 그냥 갔고

저는 토스 카드 긁었더니 승인 안 되고 다른 포스기로 다시 해도 승인 안되고 해서 그냥 나왔는데

토스 카드 들어갔더니 결제 완료 돼어 5400원 결제되고 캐시백 5000원 들어왔더라고요

다시 편의점에 가서 토스카드 결제 완료된 거 보여드리고 물건 가져가래서 봉지 들고 집에 왔더니..

인터넷에 난리남.

 

토스카드 결제된 건 30분 내 승인 취소된다고 하네...

이런.

다시 편의점 가서 물건 받아 온 거 돌려 드리면서 이따가 이거 승인 취소된대요 하고 쿨하게 들어왔는데

30분이 지나고 1시간이 지나도 승인 취소 안 됨!!!

토스 1:1 상담했는데 카드사 정상화될 때까지 기다려 봐야 뭐가 문제인지 확인이 된다네?

내일 주말인데??? 그럼 다음 주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되는 거야?

5천 원에 너무 영혼 털렸네..

자괴감 들었어.. 너무해. 토스.. 요즘 캐시백 잘 되지도 않더만!!!!!!

gs토스카드오류

 

토스에 문의 수차례 했으나 대답도 늦고 취소 처리는 3~4일 걸린다고 했다.

결국 6월 18일 월요월 오후 9시 30분경 취소처리되었다.

환불도 받았고 토스 보상 캐시백 5천원도 들어왔다.

당분간 토스카드 안 쓸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