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요금제 변경하기 어플/ 홈페이지 이용 공휴일 가능
본문 바로가기
생활tips

KT엠모바일 요금제 변경하기 어플/ 홈페이지 이용 공휴일 가능

by 써너리 2022. 6. 2.

안녕하세요

M모바일 알뜰요금제를 사용한 지 4년 정도 된 거 같아요

그 동안 자급제로 핸드폰을 구매하고 유심칩만 꽂아서 계속 알뜰폰 알뜰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요금이 저렴하니까 자급제 할부로 구매하면 대형 통신사 약정하는 거 보다는 나은 선택이더라구요

알뜰폰의 단점이 요금제 변경이 조금 번거롭더라구요

핸드폰 어플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변경이 불가능해서

항상 114 유선 통화로 상담사 연결하여 요금제를 변경했었는데.....

인터넷으로도 변경이 가능한 걸 알게 되어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남깁니다!!

 

M모바일 요금제 변경 방법

1. 사용하시는 핸드폰으로 114 전화하여 상담사 연결 - 원하시는 요금제 변경

이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고요

2. KT M모바일 홈페이지 / 엠모바일 어플 1:1 상담 남기기

 

오른쪽 아래 보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ELP 클릭 -> 1:1 클릭

 

 

1:1 상담 문의에서

유형선택하면 자동으로 문의하기 내용이 삽입돼요:)

아래처럼

유형선택 

신청/ 변경 요금제 변경으로 선택하시면

 

 

문의하기 내용이 아래처럼 자동 삽입되어요

변경희망번호와 희망요금제( 정확히 입력) 하시고 문의 등록하면 완료!!

 

 

제목 : 요금제 변경 신청

변경 희망 번호 : 본인 핸드폰 번호 남기시고

희망 요금제 : 정확히 입력

변경 동의 여부 : 동의

 

이렇게만 쓰시고 문의 등록하면 몇 시간 지난 후 자동으로 요금제 변경이 완료됩니다.

알림 설정 하시면 문자로 알림 받으 실 수 있어요!

 

저는 22년 6월1일 선거날이라 공휴일인데 인터넷 홈페이지에 1:1 문의 남기고 약 2시간 뒤 요금제 변경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

 

엠모바일 요금제 변경

어플은 더 간편해요:)

 

엠모바일 어플 상단 고객센터 클릭 

고객센터 밑에 1:1 상담문의 클릭

 

 

1:1 상담문의에서

문의 유형 선택

신청 / 변경

요금제 변경으로 선택 시 아래 처럼 본문이 삽입돼요

원하시는 요금제명을 정확히 입력하면 완료!!입니다

 

 

 

결과======>

6월1일 오후 2시경 1대1 문의로 요금제 변경 남기고

오후 4시 05분 요금제 변경되었습니다:)

공휴일임에도 변경이 가능했어요 ^^

 

 

저는 부가세 포함 8500원 통화 맘껏 2.5GB 변경했어요

데이터 2.5GB이고 문자,통화 무료입니다:)

엠모바일 알뜰폰 요금제의 경우 한달에 한 번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1년 동안 한 요금제를 쓰고 있었는데 엠모바일 정책이 변경되어 더 싸고 더 나은 요금제가 있어서

바로 변경했어요!!

요금제 정책이 주기적으로 바뀌니 확인하시고, 더 나은 걸로 갈아타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