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현금 캐시백하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tips

삼성카드 현금 캐시백하기

by 써너리 2022. 1. 5.

안녕하세요 써너리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왔어요^^;;

새해도 됐고 해서..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포스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새해를 맞아 1년동안 모아진 포인트를 현금화 하려고 하는데요.

먼저 삼성카드 캐시백 부터 시작했습니다!!

삼성카드는 다른 포인트로 전환도 되구요

현금으로 바로바로 캐시백되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삼성카드 어플을 이용하여 캐시백 받았어요^^

준비물 : 삼성카드 어플

그럼 삼성카드 캐시백 받기 시작합니당:)

 

1. 삼성카드 어플을 켜고

맨 밑에 마이로 들어오면 이 화면 떠요!

그리고 포인트 사용 클릭!

1년 동안 모아모아모은 소중한 14,083포인트가 있네요

삼성카드 연회비보다 작네요.....음.....ㅋㅋㅋ

 

2. 포인트 사용 밑에  캐시백클릭

캐시백이라는 글자가 없는 경우 옆으로 밀어 보면 나타나요^^

 

 

3. 밑에 포인트캐시백 클릭

 

 

4. 입금신청

신청 시간은 매일 08:00~20:00까지 신청하면

신청 즉시 캐시백 됩니다.

캐시백 계좌는 카드 대금 자동이체로 빠지는 계좌로 입금됩니다 ^^

 

 

 

5. 사용 신청 포인트 입력하세요

저는 보유포인트 전체 클릭해서 모두 계좌입금 처리 했습니다.

포인트 부자분들은 원하시는 금액 사용 신청 포인트에 숫자 기입하면 됩니다^^

 

※※※입금받을 계좌는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되어 있어요^^

삼성카드 캐시백 어디로 입금 되는 지 한번 더 확인 후 신청하세요^^

 

6. 확인창이 한 번 더 뜨네요

확인을 눌러주세요!

 

 

7. 바로 즉시입금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청내역 조회하면...8번.

 

8. 삼성카드 캐시백 즉시입금 완료!!

 

9. 저는 삼성카드 자동이체 계좌가 농협이라

농협 계좌로 입금 받았습니다

1초 만에 바로 들어 오네요^^

계좌에 출금을 다 해놔서 딱 캐시백 금액만 잔액으로 있네요...또르르르..

 

삼성카드캐시백 현금입금하기 끝!! ^^

올 한 해도 열심히 포인트 모아서 내년에도 캐시백 받읍시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