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로컬맛집 곱창전골 기양한우곱창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강릉로컬맛집 곱창전골 기양한우곱창

by 써너리 2020. 11. 3.

강릉로컬맛집 곱창전골  기양한우곱창

강릉기양한우곱창

0507-1428-5546

강원 강릉시 중기2길 1 (옥천동 311)

매일 15:00~24:00

위치는 중기골목 안에 있다.

 

친구 퇴근시간이 늦어 저녁 8시 45분에 도착하였다.

한테이블 남아 있어

기다림 없이 겨우 앉을 수 있었다^^

우리가 앉음으로서 만석!!!

강릉로컬맛집답게 연령대는 높은 편이다.

40대이상 분들이 많다. 

 

회식하는 테이블이 있어서 조금 시끄러웠다.

대부분 한우곱창과 볶음밥을 먹고

우리는 얼큰한 전골을 먹기 위해서 왔기때문에!!

 

둘이서 한우곱창전골+낙지한마리 小 시켜서 먹었다.

 

둘이서 먹으면 小 먹으면 충분하다고 하셔서

전골小 공깃밥 하나로 나눠먹고

라면 사리 추가하고 마지막에 볶음밥 볶아먹었다.

 

친구랑 둘 다 술은 안 먹고 밥먹으러 왔기때문에

우리는 밥과 음료수만 먹었고

나머지 테이블은 거의 술자리였다.

우리포함 세테이블 곱창전골 먹었고

나머지는 곱창구이 드시고 계셨다.

 

이쯤에서 기양한우곱창 곱창전골 사진!!두둥!!

기양한우곱창전골

 

小 낙지 한마리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다.

곱창도 곱이 많고 비린맛도 안났다.

곱창도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야채들도 싱싱했고,

기본찬으로 나오는 무말랭이와 총각무 너무 맛있었다.

가지무침과 고추버무림? 그건 안 먹어봤다.

(안 좋아해서 손이 안갔을 뿐..)

기양한우곱창전골

 

기양한우곱창전골

 

8시 45분쯤 자리에 앉았는데

기본찬 나오고 곱창전골은 9시가 넘어 나왔다.

만석이라 바쁘기도 했겠지만

대체적으로 주문 후 조금 느린 편이라

미리 미리 주문해 놓는 것이 밥 먹을 때 흐름을 뺏기지 않을 수 있다....^^;;

조금 쌀쌀해지는 요즘 날씨에 국물 한 숫가락 딱 !! 떴을 때..

친구와 어으~~ 맛있다~ 어으~~ 맛있다!! 이 말만 연발했다.

 

기양한우곱창전골

 

버너에 팔팔팔 끓이면서 낙지가 익으면 먹으면 된다.

바닥에 당면도 큼지막 하게 한뭉텅이 있어

사리를 시킬까 말까했는데

친구가 라면사리먹어야 한다며....

우동사리 먹자 라면사리 먹자 실랑이 하다가 라면사리 시켰다.

(내가졌다는 얘기...)

기양한우곱창전골
기양한우곱창전골

분명 처음 나왔을 때 낙지 엄청 크다~~~ 그랬는데

다 끓고 나니까 낙지 왜이리 쪼꼬미됐는지..;;;;ㅋㅋ

우리는 전골과 공깃밥으로 한번 먹고 나서

나중에 라면 사리를 사켰더니 조금 짜졌다.

(처음부터 사리 추가해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양한우곱창

 

네가 이겼으니..그래 라면 많이 먹어라.........

(친구가 맛있는 녀석들분들처럼 한입만~~~으로 한번에 먹는 거 보여주겠다면서

호로로로로로로록 하는데 그걸 왜 보여주는건데?? ㅋㅋㅋ)

 

기양한우곱창

 

마지막으로 입가심.. 볶음밥 추가!!

만석이던 홀은 다 빠지고 옆테이블과 우리만 남았다.

중간에 단체손님 회식팀 가고 나서

그나마 가게 안이 조용해졌다.

앞에 친구말도 잘 안 들릴 정도로 시끄러움 속에서 밥을 먹었었다...

 

기양한우곱창

 

기양한우곱창

 

볶음밥은 옳아요.

곱창전골에 바닥에 남아있던 당면이랑 같이 볶아져서

중간 중간에 있는 당면이 너무 맛있었다.

라면사리를 늦게 넣어서 사리가 조금 짜지고

라면을 넣을 때부터 국물이 졸아서 처

음 먹었을 때만큼 국물이 맛있지가 않았다.

다음에는 라면사리 넣지말자..

아예 처음부터 공깃밥 두그릇씩 먹자!! 라고 얘기했다.

그리고 마지막에 볶음밥 또 먹자~~~ 라고 ^^;;

기양한우곱창

 

우리가 8시45분 이날 마지막 손님이었다.

가게는 12시까지하고 우리는 밥먹고 나니

9시 40분쯤? 됐던 것 같다.

곱창전골 小,공깃밥1,음료1,라면사리1,볶음밥1 해서 37,000원 나왔다.(2020.11.02. 기준)

 

친구는 다음에 회식으로 오자해야겠다고 했고,

나는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공깃밥 두개 먹을거야. 라고 다짐했던 집..

 

으른들의 로컬맛집!

기양한우곱창 꼭 한번 가셔서

전골도 드셔보시고 곱창도 드세요..

 

식당 내부는 만석이라 못 찍고 사람들 빠졌을 때 두 장 찍었다^^;;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섞여있다.

기양한우곱창

 

기양한우곱창

 

기양한우곱창

 

기양한우곱창!! 클리어!!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