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양양 생활의달인 빵집 춘빵 새우바게트 함스베이커리
본문 바로가기
강원도맛집

속초 양양 생활의달인 빵집 춘빵 새우바게트 함스베이커리

by 써너리 2020. 4. 4.

속초 양양 생활의 달인 빵집 춘빵 새우바게트 함스베이커리

 

속초 생활의 달인

속초점 매일 08:00 - 22:00

매주 수요일 휴무

양양점 매주 수요일 휴무

 

휴무일은 속초점, 양양점 

동일하네요


함스베이커리 본점은 양양 물치항에 있어요.

저희가 간 곳은 속초점.

속초 생활의 달인

원래는 오베르망 명란 바케트를 사러 갔다가

오후 2시 전이었는데..

재료 소진 SOLD OUT 붙여 있더라고요.

속초 온 김에 사서 가려했는데

오베르망 문 닫은 거에 허탈함을 느끼다가

한 10m? 앞에 빵집이 있더라고요.

여기서 라도 사 먹자 하고 내렸는데..

작년에 생활의 달인 나왔던 집이더라고요.

오! 굿!

함스베이커리를 모르고 갔다가 새우바게트와 춘빵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사람이 기대를 하면 안 되나 봐요 ^^

속초 생활의 달인

 

속초 생활의 달인
속초 생활의 달인

 

일단, 내부에 빵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한 바퀴 돌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춘빵 시식하세요~하셔서

춘빵 시식하고 춘빵 구매했고요.

속초 생활의 달인

춘빵의 본명은 소보루찹쌀빵이라고 하네요.

위에 소보루 역시 너무 맛있어요!

깨찰빵 아시나요?

깨찰빵 위에 소보루가 얹어져 있고

안에 찹쌀이 엄청 많아서 쫀득하고 그런 맛이에요.

달지도 않고요.

이가 아플 만큼 딱딱하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요.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어요.

1개 2,500원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요^^

 

저희는 뭔지 몰라서 뭐 살까 계속 둘러보니까

(손님이 저희 포함 4명 정도 있었어요)

새우바게트 맛있다고 알려 주셔서

그럼 새우바게트 하나 담고.

옆에 먹물치즈크림도 맛있다고 하셔서

그렇게 3개 샀네요 ^^

속초 생활의 달인

새우바게트는 

저는 개인적으로 겨자소스를 안 좋아해서 비주얼만 보고

아! 잘못 샀다 싶었는데..

한입 먹었는데 

롯데리아 새우버거 맛이 났어요 ^^;;

너무 맛있더라고요.

겨자 향 많이 안 나고요..

새우맛도 간간히 느껴졌고요.

 

역시 사장님 추천 메뉴

다 맛있더라고요.

(먹물치즈크림은 집에 와서 먹었는데

먹느라 찍은 사진이 없네요. 크림치즈 듬뿍 들어서

저는 맛있었는데 친구는 치즈 안 좋아해서 그냥 그렇대요;;)

 

생활의 달인 710회 20.01.28. 호두찰빵

생활의 달인 672회 19.05.27. 소보로 찹쌀빵

나왔다고 하네요 ^^

호두찰빵은 몰라서 못 샀네요 ;;

 


저희는 차에서 먹으면서 갈거라 커팅을 부탁드렸어요.

속초 생활의 달인 춘빵
속초 생활의 달인 새우바게트

 

속초 생활의 달인 새우바게트

새우 바게트빵은 검은깨와 야채등이 있어서

일반 바게트빵은 아니더라고요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속초 청초호 엑스포 광장 근처에

오베르망, 함스베이커리, 만석닭강정이 있어서

다 모여 있어서 사 먹기는 좋은 것 같아요!

속초는 올 때마다 맛있는 거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동네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