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죽변항 제일반점 비빔짬뽕면 비빔짬뽕밥
본문 바로가기
경상도여행

울진 죽변항 제일반점 비빔짬뽕면 비빔짬뽕밥

by 써너리 2020. 2. 14.

울진 죽변항 제일반점 비빔짬뽕면 비빔짬뽕밥을 먹고 왔어요

 

죽변항 제일반점

 

울진 죽변항에 있는 제일반점

외부가 옛날 중국집 분위기가 물신나요.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도

옛날 초등학교 졸업식 날 갔던

중국집 느낌 납니다.

죽변항 제일반점은

특이하게도 비빔짬뽕과 비빔짬뽕밥이

주 메뉴인데요.

다른 곳에서는 먹기 힘든 음식이기때문에

울진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로지 죽변항에 있는

제일반점 비빔짬뽕을 먹기 위해서요

 

죽변항 제일반점

 

울진 죽변항 제일반점 위치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리 36-7

 

울진 죽변항에 도착하면 죽변 시장이 보여요.

죽변 시장 안에 위치해 있으니 죽변시장 근처에 주차를 하시면 돼요

공영 주차장 있으니까.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바로 죽변 제일반점이 보여요.

제일반점은 화장실이 따로 없으니

공영주차장에 있는 공영화장실 이용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죽변항 제일반점

 

울진 죽변항 제일반점은

사장님 내외분이 운영하기 때문에

서빙도 없고요

모든 것이 셀프예요.

 

 

주문 음식 나오면 가지러 가야 하고

다 먹음 음식 잔반처리도 본인 몫이에요.

물도 당연히 셀프고요.

 

죽변항 제일반점 비빔짬뽕면
죽변항 제일반점 비빔짬뽕밥
죽변항 제일반점 탕수육

 

저는 친구랑 둘 이 가서

비빔짬뽕면과 비빔짬뽕밥, 탕수육 

이렇게 세 개 시켰어요.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아요.

저희는 지극히 보편적인 위의 양을

가졌기때문에

다 먹지는 못했어요.

 

죽변항 제일반점 내부

 

죽변항 제일반점

 

죽변항 제일반점

 

내부는 테이블 5개 있고, 안에 방이 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 지나서 오후 3시 경에 도착했을 때

한 테이블 식사하고 계셔서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죽변항 제일반점

 

울진 죽변항 제일반점 메뉴

비빔짬뽕 면 7,000원

비빔짬뽕 밥 7,000원

짜장면 5,000원

탕수육 20,000원

 

울진 죽변항 제일반점 메뉴 실사

죽변항 제일반점 비빔짬뽕면

 

제일반점 비빔짬뽕면 맛이 정말 특이해요.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려져 있고요

금방 짬뽕국물이 면에 베어 있어서

따로 비빌필요가 없더라고요.

 

 

짬뽕국물이 자박자박할 줄 알았는데

비빔국수같았어요.

매운 맛은 별로 없었고

국물이 튈까봐 조심 조심 먹었어요.

(저는 매운 걸 잘 못먹습니다)

 

죽변항 제일반점 비빔짬뽕밥

 

제일반점 비빔짬뽕밥도

계란 후라이 한 개 올려져 나오고요

오징어덮밥이랑 맛이 비슷했어요.

짬뽕맛이 조금 있고 불향이 있는 정도의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특색이 있지 않았어요.

오징어 덮밥 업그레이드 버전 정도

 

죽변항 제일반점 탕수육

 

죽변항 제일반점 탕수육은

옛날 탕수육맛이에요.

옛날 생각 확 나요.

이건 백프로예요.

찹쌀탕수육이고요.

오히려 비빔짬뽕면보다 

탕수육이 더 맛있었어요.

단무지, 양파, 물

모두 셀프입니다

울진 죽변항

울진 죽변항 제일반점에서 식사하시고

죽변 시장도 구경하시고

죽변항도 구경하고 가세요.

조용한 어촌마을이에요.

주민들은 그물망 손질하고 계시고

동네가 시끄럽지 않아서

조용한 여행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산책겸으로도 너무 좋은 동네예요.

저희는 생각보다

죽변항에서 볼 일이 일찍 끝나

울진 후포항 스카이워크 보러 후포항으로 넘어갔어요

죽변항에서 후포항까지 1시간 정도 거리예요.

 

 

 

울진 후포항 스카이워크 백년손님 벽화마을

울진 후포항 스카이워크 백년손님 벽화마을에 다녀왔어요 후포리는 백년손님의 남서방님 장모님 댁이 있는 마을이에요. 지금은 방영하지 않지만 SBS 백년손님으로 후포항이 많이 발전되었어요. 관광객도 많아지고..

sseonery.tistory.com

 

울진에 볼 것들이 너무 많은 동네더라고요.

기대 이상의 울진여행이었어요!

 

'경상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진 후포항 스카이워크 백년손님 벽화마을  (1) 2020.0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