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캐시백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어플 추천
본문 바로가기
생활tips

오케이 캐시백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어플 추천

by 써너리 2019. 11. 26.

돈버는 어플 헤이폴 추천!

오케이 캐시백 두 배로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준비물 : 오케이 캐시백 어플 / 헤이폴 어플

오케이캐시백 헤이폴

돈 버는 어플 헤이폴 어플을 간략히 설명하자면 설문조사하는 어플인데요.

(미리 말씀드리면, 돈 받고 작성하는 포스팅 아니고 제가 직접 가입하여 쓰고 있는 어플입니다^^)

하루에도 수십개 정도의 설문지가 올라와요..

보통은 객관식으로 취향에 관련된 설문지예요.

적게는 1원~ 많게는 100원 정도의 포인트를 주는데요..

헤이폴 어플에서 모은 포인트 그대로 오케이 캐시백 어플로 옮길 수 있어요.

옮기면 바로 즉시 오케이 캐시백으로 포인트가 이전되기 때문에

오케이 캐시백으로 포인트를 통합할 수 있어요.

 

오케이캐시백 헤이폴

이런식으로 설문조사를 하면 돼요! 1포인트 설문지는 이렇게 간단해요!!

또 오케이 캐시백은 하나은행이나 농협 포인트 어플로 이전해서 현금화 할 수 있는 거 아시죠?

(농협 포인트로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https://sseonery.tistory.com/49

 

ok캐시백 어플로 현금화 하는 방법

ok캐시백 포인트 잔액 그대로 현금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준비물 : ok캐시백 어플, 농협 nh맴버스 어플 1. ok캐시백 어플 첫 화면 - 오른쪽 모서리 三 클릭! 2. 교환 버튼 클릭! 3. nh농협 nh포인트 전환..

sseonery.tistory.com

 

단점은 서베이라고 설문조사하는 것이 간혹 뜨는데요.

이건 PC버전으로 가능한 설문지이기때문에... 컴퓨터로 로그인하여 설문하셔야해요..

번거로운 만큼 포인트는 많이줘요.. 저는 가장 많이 받았던 포인트가 1100원이었어요.

오케이캐시백 헤이폴

이렇게 다양한 서베이 설문지가 있는데요

본인의 성별, 나이, 사는 곳에 따라 설문 참여가 안되기도 해요.

자동으로 제가 설정한 값에 알맞은 설문지를 알람으로 알려주는데요..

저는 강원도에 거주중이라 강원도로 설정했더니 설문지가 자주 안오더라고요^^;;;

웬만하면 수도권 거주중이라고 써야 다양한 설문을 할 수 있나봐요..

지방인...슬픔...ㅜㅜ

설문대답에 따라 최저 20원으로 받기도 해요..

아래 700원 주는 서베이 참여했는데

VR 사용할 의향이 있냐고 묻는 질문에 그저 그렇다라고 하니까 서베이가 종료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웬만하면 긍정적으로 대답합시다!!

 

오케이캐시백 헤이폴

 

2019년 11월 2일에 가입하여 오늘 11월 26일 현재까지 5,890원 모았어요.

첫 날에 가입 후 설문 참가하고 700원가량 포인트를 모았는데 바로 오케이 캐시백으로 적립이 되는 지 확인 한다고 보낸 687원 가량의 포인트를 합하면 6,577원 정도 모였네요.

 

오케이캐시백 헤이폴

어때요? 꽤 쏠쏠하지 않나요?

가끔 여유 있을 때 어플 실행 시켜서 해보세요. 투표 1초도 안 걸려요.

투표하고 서베이 하시면 포인트 두두두둑!!

오케이 캐시백으로 포인트 전환하는 방법

어플 하단에 마이 - 포인트 전환하시면 됩니다! ^^

오케이캐시백 헤이폴

 

 

추천인아이디 입력하시면 포인트 200원줘요.

필요하신 분은 : bLjEhLL

(소문자대문자 구분하여 쓰셔야합니다^^)

하루에 한 번 출석체크 클릭!

그 날 날짜 클릭! 하시면 2포인트 추가 적립되고요!

그럼 포인트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