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카페]강릉사천 테라로사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강릉카페]강릉사천 테라로사 방문기

by 써너리 2019. 11. 18.

강릉카페 테라로사 사천점에 다녀왔어요. 

 

강원 강릉시 사천면 순포안길 6

매일 am 9:00 ~ pm 10:00


강릉테라로사사천점

여기는 지나갈 때 마다 항상 주차장에 차가 한가득이더라구요.

평일이기도 하고, 조금 한 적해보여 들어 갔는데.. 그래도 손님들의 좀 있더라구요.

차타고 와야하는 애매한 위치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그런대로 좋았어요.

저는 카페라떼 5,500원, 친구는 카푸치노 5,000원 시켰어요.

라떼 정말 맛있더라고요. 하트아트가 카푸치노입니다.

여기는 카푸치노에 시나몬가루 기본으로 안 뿌려서 좋네요 ^^

그리고 프레시레몬케이크 3,800원, 로열 얼그레이케이크 3,500원 시켰습니다.

강릉테라로사사천점

케이크 위에 살짝 레몬이 묻어 있는 것이 레몬 케이크이고요. 갈색 빛 나는 게 얼그레이케이크 입니다.

저와 친구는 레몬 케이크가 더 맛있었다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

 

강릉테라로사사천점

오픈은 매일 am 9시 이구요 마감 pm 10시 입니다.

반려견 입장 안되고요. 금연구역이며, 외부음식 안된다고 하네요 ^^

강릉테라로사사천점

매장 안에 테이블도 다양하게 많고요. 사람들 북적북적하지만,. 시끄럽지 않고 생동감 있다고 할까요 ;;ㅋㅋㅋ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나,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바닷가는 안 보이는 위치이고요..

뒤에 산에 둘러 쌓여 있어서..산이 잘 보입니다.

그리고 뒤에 건물하나 더 증축하더라고요..

뒷 건물 완공되면 더 볼거리가 있는 카페가 될 것 같아요!

저는 강릉 테라로사 구정본점, 경포호수점, 사천점 다 갔다왔는데요..

아주 주관적인 제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저는 오늘 다녀온 사천점이 좋았어요. 

약간 사진찍고 SNS 올리기에는 경포호수점이 좋을 것 같고요.

저는 그냥 앉아서 커피 마시고 친구랑 얘기하는 게 좋아서.. 그런 건 여기 강릉 테라로사 사천점이 좋았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한 번 더 밝힙니다 ^^)

강릉테라로사사천점

친구말로는 테라로사는 라떼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자기는 카푸치노 시켰어요 ㅋㅋ

메뉴는 커피 외에는 간결한 것 같고요

빵도 치아바타와 파운드케이크 등 몇 종류 있었어요!

 

강릉테라로사사천점
강릉테라로사사천점

2층에서 커피 먹다가 찍은 거예요.

1층은 테이블이 몇 개 없어요.

2층에 대형 테이블도 있고요 단체 손님들 가기에도 좋겠더라구요.

단체 테이블 있는 곳은 투명유리문이 있어서 소음차단도 되구요..

3층도 있는 것 같은데 제가 갔을 때는 못 올라가게 막아 놓았습니다 ^^

 

강릉테라로사사천점

테라스도 있지만.. 추워서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

강릉테라로사사천점

1층에 줄 서서 주문하고 계십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갈까말까 몇 번을 망설였던 지점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중국인분들 단체 손님도 계셨고요..

관광객분들도 계시고 노트북 켜놓고 일하시던 분들도 계셨고요.

다양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었고.. 케이크도 맛있었습니다!

강릉테라로사사천점

 

   사천에 위치한 다른 카페 추천!   

https://sseonery.tistory.com/80

 

강릉카페 사천바다 카페 곳;

강릉 카페 추천!!! 강릉 사천바다에 있는 예쁜 카페 곳; 카페 내부가 넓고, 3층 테라스에 바닷가 배경으로 사진 찍을 수 있게 천상의 계단이 있어요! 아마 이 곳 사천바다 카페 곳;의 랜드마크가 되겠죠! 이렇게..

sseonery.tistory.com

https://sseonery.tistory.com/59

 

강릉카페 사천카페 사천 월성회관

강릉 사천에 위치한 카페 월성회관이에요! 강원 강릉시 사천면 가둔지길 12-1 월성회관 AM10 :00 ~ PM 10:00 강릉 사천에 있는 월성회관 카페를 다녀왔어요 바닷가 앞이 아닌 바닷가 뒤 도로변에 있는 카페예요..

sseonery.tistory.com


https://sseonery.tistory.com/91

 

[강릉카페]주문진카페 전망이 예쁜 카페 ㅋ커피바다

강릉 주문진에 있는 바다 전망이 예쁜 카페 "커피바다"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822 033-662-8277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살짝 찾기 어려울 수 있어요! 밖에서 봤을 땐 여기에 카페가 있나?? 싶은 곳..

sseonery.tistory.com

 

댓글